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우리 회사를 위한 가장 안전하고
스마트한 통합 솔루션 시스템

위하고

Business Platform

WEHAGO 웹·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업무를 경험하세요. 


원활한 소통
다그룹 대화 및 1:1 대화
화상대화문서공유, 화면공유
댓글 기능


효율적인 업무관리

연락처, 거래처 공유
WE드라이브 폴더공유
업무할당 및 트래킹


신속한 업무처리

공유캘린더 일정공유
회의일정 공유, 참석여부
경비청구 전자결재


서비스 연동
연락처 및 캘린더 가져오기
외부 이메일 연동


안전한 데이터 관리

안전한 파일보관
보안메일 및 보안메시지 발송


스마트한 모바일 연동

실시간 알림 서비스
PC와 100% 데이터 동기화

WEHAGO Diagram 

시스템 구성도
Smart A 10

회계관리

  • 전표입력/장부관리
  • 예산/자금관리
  • 경영정보/금융지원
  • 자동회계처리
  • 결산/재무제표관리
  • 고정자산관리
  • 부가가치세관리
  • 세무회계 MRI시스템

인사·급여 관리

  • 근로소득관리
  • 사회보험관리
  • 퇴직소득관리
  • 사업/기타소득관리
  • 기초/인사관리
  • 세무신고/전자신고
  • 연말정산관리
  • 일용노무관리

물류관리

(유통/제조)

  • 영업관리
  • 판매관리
  • 구매관리
  • 가출고관리
  • 생산원가관리
  • 외주관리
  • 재고관리

법인세무조정


  • 기초사항검토
  • 소득금액/특별/감가
  • 세액계산신고/조특
  • 비영리/공익/성실
  • 전자신고/일괄출력
  • 세무자동화
연동모듈(외부연동)
WE 톡
  • 그룹대화/1:1대화
  • 공개/비공개 설정
  • 메시지
  • 조직도
  • 화상전화
일정
  • 그룹/개인 캘린더
  • 공유캘린더
  • 일정초대
할일
  • 업무통합관리
  • 공유프로젝트 관리
  • 진행상태 트래킹
  • 일정캘린더 연계
  • 업무시간 관리(제공예정)
노트
  • 퀵노트
  • 지식관리
  • 노트 동시편집
  • 공유지식공간
  • 버전관리
메일
  • 대화형메일
  • 보안메일
  • 외부메일연동
  • 회사도메인구매
연락처
  • LINK 기능
  • 중복연락처 정리
  • 연락처 통합
거래처
  • 거래처 등록
  • LINK 기능
  • 최신정보 업데이트
  • 사업자상태조회
WE드라이브
  • 파일업로드/다운로드
  • 웹오피스 기능
  • 문서생성
  • 동시편집
  • 기록관리
팩스
  • 대량발송
  • 실시간 발송상태 조회
  • 서비스 연결
  • 문자발송
Smart A 10

회계관리

  • 전표입력/장부관리
  • 예산/자금관리
  • 경영정보/금융지원
  • 자동회계처리
  • 결산/재무제표관리
  • 고정자산관리
  • 부가가치세관리
  • 세무회계 MRI시스템

인사·급여 관리

  • 근로소득관리
  • 사회보험관리
  • 퇴직소득관리
  • 사업/기타소득관리
  • 기초/인사관리
  • 세무신고/전자신고
  • 연말정산관리
  • 일용노무관리

물류관리

(유통/제조)

  • 영업관리
  • 판매관리
  • 구매관리
  • 가출고관리
  • 생산원가관리
  • 외주관리
  • 재고관리

법인세무조정


  • 기초사항검토
  • 소득금액/특별/감가
  • 세액계산신고/조특
  • 비영리/공익/성실
  • 전자신고/일괄출력
  • 세무자동화

Program Function

프로그램 기능
더 똑똑하게 더 간편하게 위하고
01. WE톡 
업무에 필요한 소통과 협업진행이 더욱 편리하고 빨라집니다.
  • 조직별, 목적별 대화방 생성으로 효율적인 소통(그룹대화/1:1대화)
  • 클립보드 복사/붙여넣기로 쉬운 정보 공유
  • 이전 대화내용 검색 기능 제공
  • 다운로드 없는 문서확인과 동시편집 가능한 웹오피스 기능
  • 화상대화의 문서공유, 화면공유로 더욱 편리한 원거리 협업
  • WEHAGO서비스의 내용을 간편하게 전달, 공유

02. WE드라이브
기업의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직별, 목적별 대화방 생성으로 효율적인 소통(그룹대화/1:1대화)
  • 클립보드 복사/붙여넣기로 쉬운 정보 공유
  • 이전 대화내용 검색 기능 제공
  • 다운로드 없는 문서확인과 동시편집 가능한 웹오피스 기능
  • 화상대화의 문서공유, 화면공유로 더욱 편리한 원거리 협업
  • WEHAGO서비스의 내용을 간편하게 전달, 공유

03. 거래처
거래처 정보의 변동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거래처 관리를 경험해보세요.
  • 목적에 맞는 거래처 그룹관리
  • 거래처 LINK기능으로 최신 기업정보 자동업데이트
  • 직원들 간 거래처 공유기능 제공
  • 신용평가기관과 연계된 기업정보조회 기능
  • 거래처 정보 WEHAGO 서비스 연계

04. 연락처
명함촬영으로 연락처 정보를 손쉽게 입력하고,
모든 연락처를 통합하여 WEHAGO에서 관리해보세요.
  • 연락처 LINK 기능으로 상대방 연락처 자동업데이트
  • 직원들 간 연락처 공유기능 제공
  • 명함촬영을 통한 연락처 자동입력
  • 중복된 연락처 정리
  • 외부연락처 가져오기/내보내기
  • 연락처 정보 WEHAGO 서비스 연계

05. 메일
개인메일은 물론, 회사도메인 연결로 회사메일까지!
이제 기업만을 위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별, 목적별 메일함 관리
  • 대화, 날짜형 메일 보기모드 지원
  • 예약메일 및 안전한 보안메일 기능 제공
  • 스팸메일, 자동분류, 자동전달 등 세부 메일설정 가능
  • 회사도메인 구매, 연결
  • 외부 메일 연동

06. 일정
다양한 보기모드로 많은 일정을 한눈에 파악하고
팀간 캘린더 공유로 효율적인 일정관리를 경험하세요.
  • 알림과 댓글을 통한 실시간 일정관리
  • 일간, 주간,월간,목록 보기모드 제공
  • 그룹별,목적별,프로젝트별 공유캘린더 관리
  • 일정초대 및 참석여부 확인
  • 외부 캘린더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