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ranth 10

올인원 디지털 비지니스 플랫폼

Amaranth10은 기업의 자산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입니다.
ERP·그룹웨어(UC)·문서관리(ECM) 솔루션의 융합,프로세스의 연결, 데이터의 공유를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과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Amaranth10 Main function

주요업무 기능
회계관리
인사·급여관리
영업관리
무역관리 (수출/입)
구매·자재 관리
생산관리
외주관리
서비스관리
경영정보관리
공사현장관리

Amaranth10 function d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회계관리
  • 전표입력만으로 자금, 예산, 부가세, 법인조정 업무와 실시간 연동처리
  • 과거 전표를 월별/일별/결의부서별/작성자별/내역별로 검색하여 복사가능
  • 기간별 주요 관심계정의 증감잔액보고서를 사용자정의에 의해 작성가능

인사·급여관리
  • 일괄/개별계산으로 급여/상여를 손쉽게 계산하며 전월급여 복사기능 제공
  • 계산식에 조건을 추가하여 다양한 형태의 수당/제공 자동산출 가능
  • 연말정산자료 엑셀 업로드 및 관련 세무서식 출력 기능

영업관리
  •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견적, 주문, 발주 업무에 대한 간편복사 기능 지원
  • 품목/거래처별 수정 판매계획 기능을 통한 판매예측 및 분석기능 제공
  • Lot/Project별 재고관리 및 출고처리 기능

무역관리[수출/입]
  • 수입부대비용 배분, 수입품 미착정산에 따른 매입원가 산출 기능 지원
  • 구매승인서, Master/Packing List 등 선적서류 관련 각종 출력물 제공
  • Commercial Invoice/Packing List 등 선적서류 관련 각종 출력물 제공

구매·자재관리
  • 장소별 입고처리 및 실시간 재고 확인 가능
  • 업고부터 출고까지 개별법 프로세스를 통한 재고추적관리기능 지원
  • 다양한 재고 평가 방법 및 수불통제 기능 제공

생산관리
  • 제조, BATCH, OPTION BOM 등 다양한 형태의 기준정보관리 기능
  • 작업지시 품목에 대하여 공정/작업장 별로 자재청구 기능 지원
  • 검사유형관리 코드를 통해 제품검사에 대한 다양한 분석현황 제공

외주관리
  • 외주 발주서에 대한 입출고 및 정산여부 이력관리
  • 입출고 현황을 바탕으로한 외주 거래처 재고 관리
  • 외주발주 현황, 거래처별 재고현황 등 다양한 외주현황 보고서 지원

서비스관리
  • 서비스 접수, 확정 조치, 자재사용, 수금, 해피콜 등 서비스 업무 특화 관리
  • 제품별 증상, 원인, 조치, 분석 등을 통한 제품개선 사항 발굴 및 표준화된 서비스 지원 가능
  • 기사별, 서비스별 자재 입·출고 및 재고관리

경영정보관리
  • 기업의 전년/전월/5개년 대비 재무/손익 분석, 고객별 매출액/매출채권 심층 분석 지원
  • 다양한 관점을 기준으로 매출 추이 분석, 물류 캘린더, 물류/생산 요약(집중) 분석 보고서 제공
  • 다각도 인력통계 및 사원별 임금이력 분석, 급여/상여 시뮬레이션을 통한 상승분 미래 예측 가능

i CUBE G20 function detail

자세히 알아보기

예산관리
  • 예산과목별 통제 기준 설정을 통한 실시간 예산통제
  • 한 번의 설정으로 예산 신청부터 승인, 예산전용 및 추경예산 편성
  • 결의서를 통한 예산 집행, 자동 복식 회계처리 까지 쉽고 편리한 예산운영 관리

자산관리
  • 보유 자산의 수리(A/S), 이동, 폐기, 매각에 이르는 자산 라이프사이클의 체계적 관리
  • 자산 등록을 통한 회계 모듈과 연동으로 감가상각 자동 계산
  • 결의서 연동을 통한 예산관리 모듈과의 완벽한 통합으로 효율적인 자산운영 관리 기능

후원자관리
  • 후원 내역 결의서 연동을 통한 예산 집행 및 자동 복식 회계 처리 지원
  • 후원금 목표 대비 실적 관리 기능을 통한 후원자금 계획 분석 지원
  • 금융 계좌 내역 연동 작업을 통한 쉽고 편리한 후원 내역 관리

회계관리
  • 복수의 회계 단위 운영으로 구분 경리 및 회계 단위별 통합 결산 동시 지원
  • 산학협력단/학교회계의 회계처리 규칙에 맞는 재무제표 지원 및 일반 비영리 법인 지원
  • 한 번의 결의서 입력으로 자동복식회계처리 및 부가세 신고까지 통합적으로 관리 가능

인사·급여관리
  • 급여계산식 조건 설정을 통한 다양한 형태의 급여 계산 가능
  • 인사부터 연말정산까지 완벽하게 연결되는 인사/급여 통합관리 시스템
  • 급여명세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E-mail 전송 및 계좌이체 기능 지원

경영정보관리
  • 전년 및 5개년 재무/손익 분석 가능
  • 자금계획 대비실적 분석 가능
  • 고객등급별 채권 관리 분석 기능으로 철저한 채권 관리 가능

영업관리
  •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견적, 주문, 발주 업무에 대한 간편복사 기능 지원
  • 품목/거래처별 수정 판매계획 기능을 통한 판매예측 및 분석기능 제공
  • Lot/Project별 재고관리 및 출고처리 기능

구매·자재관리
  • 장소별 입고처리 및 실시간 재고 확인 가능
  • 입고부터 출고까지 개별법 프로세스를 통한 재고추적관리기능 지원
  • 다양한 재고 평가 방법 및 수불통제 기능 제공

생산관리
  • 제조, BATCH, OPTION BOM 등 다양한 형태의 기준정보관리 가능
  • 작업지시 품목에 대하여 공정/작업장별로 자재청구 기능 지원
  • 검사유형관리 코드를 통해 제품검사에 대한 다양한 분석현황 제공

외주관리
  • 외주 발주서에 대한 입출고 및 정산여부 이력관리
  • 입출고 현황을 바탕으로한 외주 거래처 재고 관리
  • 외주발주 현황, 거래처별 재고현황 등 다양한 외주현황 보고서 지원
계약관리
일투입관리
자금창구
원가손익
노무신고
외주관리

BARCODE Diagram 

시스템 구성도
연동모듈(외부연동)
STEP.01
출고
  • 정상축고주문출고예외출고
  • 출고반품
    예외출고(이력)반품/정상출고반품
  • 수출출고
  • 수정/삭제
STEP.02
입고
  • 정상입고발주입고예외입고
  • 입고반품
    예외입고(이력)반품/정상입고반품
  • 수입입고
  • 수정/삭제
STEP.03
재고이동
  • 재고이동
  • 시리얼현황조회
  • 수정/삭제
STEP.04
자재/외주
  • 생산자재 출고
  • 생산자재 반품
  • 생산자재 수정/삭제
  • 생산실적 입고
  • 생산실적 반품
  • 생산실적 수정/삭제
    *외주자재 동일
STEP.05
생산관리
(옵션)
  • 생산실적등록(작업지시별)
  • 생산실적등록(공정별)
  • 작업실정등록(작업지시별)
  • 작업실적등록(공정별)
  • 외주실적등록(작업지시별)
  • 외주실적등록(공정별)
  • 자재사용 수정/삭제
  • 작업실적 입고처리
  • 일괄생산실적등록
기초정보관리
  • 바코드시스템 관리
  • 바코드 설정
  • 라벨설정
바코드관리
  • 라벨발행
  • 라벨재발행
  • 발주라벨발행
재고자산관리
  • 사유등록
  • 자산관리 등록
  • 재고자산관리
설비정보관리
  • 입고현황/출고현황
  • 재고이동현황
  • 주문(유통)출고현황
  • 실적입고현황/자재출고현황
  • 자재사용 LOT현황
  • 바코드 등록 현황
  • 재고 시리얼 조회
  • 시리얼이력조회
  • 재고자산관리현황
  • 실적입고현황
입고관리
  • 품번바코드등록 (Excel Import)
  • 재고시리얼등록 (Excel Import)
  • 발행시리얼등록 (Excel Import)

BARCODE System expectation effectiveness 

바코드 시스템 기대효과
신속, 정확한 DATA집계

수핸드터미널을 이용한 신속한
DATA취합으로 비품자료 오차방지 
인력 및 시간 절감

핸드터미널을 이용하여 DATA를 자동 취합하므로
수기보다 4배 이상 빠르고 혼자서도 손쉽게 처리

핸드터미널을 이용한 재고 실사관리

BAR-Code를 핸드터미널로 Scanning하므로 정확한 DATA 취합 핸드터미널에서 PC로 DATA를 직접 전송하므로 시간과 인력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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