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of introduction
업무가 쉬워지는 이유비즈박스 알파가 답이다
(2020. 4월 기준)
BizBoxα Diagram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도구로더존 ERP와 연동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게시판 관리
설문조사
열람/승인 관리
문서함 관리
결재함 관리
북마크
연차관리
사원/월별 현황
급여조회
메일 작성
메일 환경설정
주소록 관리
비상연락망
문서공유
문서권한설정
추가 기능 개발 지원
다양한 브라우저와 해상도 지원
지출, 수금내역 등 자금의 흐름을 실시간으로 비교·예측
강력한 보안
지식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강력한 보안 설계 적용
Program Function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정보자산인 문서의 생성과 유통, 폐기에 이르는 모든 문서의 Life Cycle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내 문서의 문서중앙화는 문서의 체계적 관리, 문서유통 승인 및 유출방지를 통해 보안은 강화하고 비용은 절감 됩니다.
기업의 자금 운영 관련 업무를 실시간으로 보고/승인 처리하여 빠른 의사결정과 함께 자금 관련 사고까지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더존 ERP와 연동하여 매일 발생되는 지출내역, 거래처 수금내역 작성을 자동화 하고 자금계획과 예측사항을 실시간으로 비교/예측 합니다.
독립서비스형 아키텍처 구조 설계
주요문서와 정보의 매체저장 제어
접근 및 승인 권한 설정
보안메일 서비스(RMS)제공
더존 ERP 연동, 문서표준화 및 구성원들의
통합일정 관리를 통해 기업 내 새로운 부가 가치를 창출합니다.
구성원
비즈박스α
회계담당자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실시간 소통과 협업으로 스마트워크를 실현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하여 그룹웨어의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Android, iOS, Tablet PC 완벽 지원)
업무 정형화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기업의 업무 성과 증대
원가, 인건비, 경비 등의 효과적인 운영으로 비용 절감
부서간 활발한 교류 및 연계로 협업 용이
신속한 전자결재, 공지/게시 진행으로 빠른 의사결정 가능
구성원간 업무지식 공유를 통한 소통 문화 정립
Basic Function
-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인터렉션 디자인
- 타임라인 배치를 통한 실시간 업무흐름 확인
- 13가지 맞춤형 게시판을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의사전달
- 업무 환경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자유롭게 구성- 게시판 내 모든글,댓글,사용내역에 대한 통계 관리
이벤트 게시판
프로젝트 게시판
웹진형 게시판
포스트잇 게시판
상담형 게시판
블로그형 게시판
동영상 게시판
토론 게시판
메모 게시판
-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실시간 업무처리
- 그룹웨어의 주요기능을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지원하여 실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한 스마트워크 환경을 조성
- 모바일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기업용 메신저
- Device간 완벽한 동기화와 보안이 강화된 최적의 메일 서비스
- 분산형 파일시스템, POP3, IMAP을 통한 아웃룩 연동, 멀티도메인 지원
- 보안메일(RMS) 서비스 제공, 메일 아카이빙, 자체 메일 엔진 탑제
- 프로젝트/업무/할일의 진행률 공유 및 프로젝트별 참여인원 관리
- 업무별 중요도, 진척률, 진행상태 현황파악- 대화방/게시판 연동을 통한 업무협업
- 개인 일정과 공유 일정을 통합 관리하는 스마트 캘린더
- 개인/공유일정 작성, 프로젝트 일정 현황파악- 일정 알림, 구글캘린더 공유
- 직관적이고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와 결재 양식 제공
- 결재연동 오픈 API지원, 근태연동, 지출결의 연동, 공문변환- 오피스와 호환성이 뛰어난 더존 웹 에디터와 멀티 브라우저 제공
- 그룹웨어를 통해 직원 개인별로 인사,근태,급여 정보를 실시간 확인
- 직원 스스로 본인의 인사/근태 관련 현황과 각종 증명서 조회/출력이 가능해 부서간 업무의 효율성 제고
- 일일/수시 업무보고 작성,참조,공유,댓글을 통한 실시간 피드백
- 일일보고서, 수시보고서 작성 유형 제공
- 참조보고서, 공유보고서를 통한 업무현황 공유
- 간편한 통합 검색으로 기업내 모든 지식정보 조회
- 업무관리, 일정, 전자결재, 첨부파일, 문서 등 회사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력과 현황을
빅데이터 검색 엔진으로 쉽고 빠르게 검색
- 체계적인 문서관리를 통한 기업 정보의 자산화 및 정보유출 방지
- 공용 분류체계에 의한 체계적인 문서 분류- 모든 문서가 통합 관리되는 문서 중앙화 시스템 구축- MS Office, hwp, pdf 문서를 PDF 이미지로 변환
Interlocking Extension Functionn
- ERP 연동을 통한 인공지능형 자금관리
- 자금계획부터 자금일보, 자금이체내역까지 모든 자금정보가 하나로 연결되어 실시간 자금예측 가능
- 자동분개시스템에 의한 지출결의내역 자동분개 및 ERP전송- 예산 편성 및 집행 통제 관리
- 잔여예산 확인 및 통제를 통한 정확한 예산 정보 제공
- 법인카드 사용내역 실시간 연동으로 정확한 지출 명세 관리
- 증빙자료 분실로 인한 불이익 방지
- 별도의 증빙 절차 없이 지출결의 실현
- 인사/근태/급여 정보의 실시간 확인 및 증명서 조회
- 명확하고 신속한 초과수당 정산
- 각종 증명서 실시간 조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기업 환경에 꼭 맞는, 언제 어디서나막힘 없는 소통을 위한 실시간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내 손안의 업무 지금 바로 상담하세요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500호소재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1705호(재송동, 큐비이센텀)Tel. 1661-8752 | Fax. 0507-555-7852 | E-mail. dm@dzdm.co.kr
상담전화1661-8752
운영시간 : 평일 am 9:00 - pm 6:00
점심시간 : pm 12:00 - 1:00│휴무 : 토.일.공휴일
안녕하세요오늘은 무엇이필요하신가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6618752
윤경석 팀장
010-5576-3973
안수민 과장
010-6495-4115
제품문의 바로가기